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23 대한민국 고향사랑기부 한마당대축제’ 참가:내외신문
로고

‘2023 대한민국 고향사랑기부 한마당대축제’ 참가

옹진군, 고향사랑기부제 및 특산물 등 지역 알리기에 앞장

조성화 | 기사입력 2023/05/08 [19:42]

‘2023 대한민국 고향사랑기부 한마당대축제’ 참가

옹진군, 고향사랑기부제 및 특산물 등 지역 알리기에 앞장

조성화 | 입력 : 2023/05/08 [19:42]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수원메쎄(SUWON MESSE)에서 개최되는 ‘2023 대한민국 고향사랑기부 한마당대축제에 참가해 고향사랑기부제와 답례품으로 제공하는 특산물 등 지역 알리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행정안전부 후원,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가 주최, 메쎄이상(MESSE ESANG) 주관으로 개최되며 지난 11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를 다양하게 홍보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지자체의 정책 및 경제 활성화의 동력을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

 

옹진군은 고향사랑기부제 안내를 위한 고향사랑 홍보관과 답례품(지역 특산물) 소개 및 판매를 위한 답례품 판매관을 운영해 관광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고향사랑 홍보관에서는 옹진군 고향사랑기부제와 관광지 등 지역 홍보를, 답례품 판매관에서는 답례품과 답례품으로 제공 중인 옹진군 대표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옹진자연대해 집중 홍보할 예정으로청정섬 옹진지역의 답례품 공급업체가 직접 참여해 특산물도 판매할 예정이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기부자의 주소지를 제외한 타 지역에 기부하고,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 기부금은 지역 주민복리 증진사업에 쓰이며, 기부는 고향사랑e음 사이트 또는 전국 농축협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조성화 기자
인천시 교육청 출입기자
인천 강화군 출입기자
인천 옹진군 출입 기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