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日本에 警告(경고) 한다!

이신훈 | 기사입력 2015/04/09 [09:34]

日本에 警告(경고) 한다!

이신훈 | 입력 : 2015/04/09 [09:34]

(사)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이사장 길종성)는 일본의 독도도발과 관련하여 독도사랑회 청소년 독도수호대 청소년 30여명과 4월12일 오전 11시 일본 대사관 앞에서 일본의 독도 도발을 규탄하고 대마도 반환을 요구하는 기자회견을 갖는다.

(사)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는 기자회견 후 낭독한 성명서를 일본 총리에게 전달 하기 위해 일본 대사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 성 명 서]

일본은 한일수교 50년이라는 허울 속에

겉으로는 평화와 상생을 말하며 속으로는 제국주의 침략 근성을 버리지 못하고 대한민국의 영토인 독도를 침탈 하고 있다.

일본은 대한민국이 독도를 불법으로 점유하고 있다고 서술한 일본 외교청서와 중등사회교과서의 왜곡된 기록을 즉각 삭제하고 대한국민과 국제사회에 정중히 사과하라

그리고 불법으로 점유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영토인 대마도를 즉각 반환하라!

실효적 지배를 하고 있는 독도를 일본영토라 억지 주장하며 우리의 영토인 대마도를 불법 점유하고 있는 일본은 언제까지 이중적 잣대를 될 것이냐!

왜곡된 역사를 일본 학생들에게 가르켜 일본정부의 무능함을 바람막이로 하려 하느냐

훗날 일본 청소년들은 선조들이 더렵혀온 왜곡된 역사로 제2의 피해를 받았다는 지탄을 어떻게 피하려 하느냐?

제국주의 시대 산물들이 더렵혀온 침략의 역사를 즉각 사죄하고 용서를 빈다면 대한국민은 이웃나라로 아시아 경제성의 동반 국가로 받아 줄 준비가 되어있다.

일본은 독도침탈 계략을 즉시 포기하고 대마도를 즉각 반환하길 천명 한다.


[취재/이신훈 기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