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당진시,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 14일 개최

강봉조 | 기사입력 2014/11/12 [17:18]

당진시,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 14일 개최

강봉조 | 입력 : 2014/11/12 [17:18]


- 추수감사제 및 명랑운동회 등 진행 -

[내외신문=강봉조 본부장] 당진시 농업인들의 화합을 위한 제5회 당진시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가 오는 14일 고대면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오전 9시 4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펼쳐진다.

당진시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김봉규)가 주최하는 이번 한마음대회는 한 해 풍년농사에 대한 감사를 올리는 추수감사제를 시작으로 개회식과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개막식 전에 진행되는 식전 공연에서는 당진시생활개선회(회장 허영희)의 난타공연을 비롯해 초청 바이올린 공연이 진행되며, 개막식에서는 당진 농업 발전을 이끌어 온 농업인에 대한 시상과 공로패가 수여된다.

이어 읍?면?동 대항 경기로 진행되는 명랑운동회에서는 남녀 줄다리기와 단체줄넘기, 4인5각 달리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 4종목의 경기가 진행되며, 명랑운동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읍?면?동에게는 19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한마음대회 마지막 순서인 노래자랑은 읍면동 농업인단체장의 추천을 받은 12명이 참여해 노래실력을 뽐낼 예정이며, 초대가수 공연과 경품추첨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한마음대회는 한 해 농사를 위해 봄부터 가을까지 수고한 농업인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나아가 농업인들의 화합을 통해 당진시 농업 발전을 이끌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농업인들께서 가족과 함께 참여하셔서 화합의 한마당 행사를 더욱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