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미(美) 정부조달시장진출 설명회 개최, 터닝포인트 전환

편집부 | 기사입력 2014/10/01 [17:33]

미(美) 정부조달시장진출 설명회 개최, 터닝포인트 전환

편집부 | 입력 : 2014/10/01 [17:33]


한국 대표부 설립 협약식, 전국경제인연합회 2층 회의실에서 개최

 

[내외신문=전병길 기자] 미(美) 정부조달시장진출을 위한 설명회 및 한국 대표부 설립 협약식 체결이 1일 오후 3시 전국경제인연합회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미래정치경제연구원 장석창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일 많은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 설명회 참석하신 여러분들이 우리나라 경제 주인공들이다.재벌가 대기업이 전문인과 해외지사를 설립하여 부를 채우고 있고 중소.중견기업체에서 해외 바이어 업체와 상담하고도 계약 체결이 힘들다" 며 "한국 중소기업제품을 미(美) 정부조달시장진출을 위해 노력하신 김기천(미(美) 정부조달연구소 대표)박사와 재미여성경제인총연합회 그레이스 한 회장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미(美) 정부조달연구소 대표인 김기천 박사는 환영사를 통해"중소기업 발전을 위해 제 생애를 바쳤다" 며 "미(美) 정부조달시장진출을 위한 설명회가 터닝포인트 전환점이 되어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재미여성경제인총연합회 그레이스 한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한국 공식석상에서 이런 자리에 서게 되어 영광이다"라며"대한민국 경제를 일구는 중소기업체들이 대기업에 밀려 재제를 받고 있다. 내 조국 중소기업 발전을 위해 미(美) 정부조달시장진출을 위해 더욱 노력 할 것이고 한국 대표부 설립으로 중소기업에 많은 기대를 가진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중소기업대표들과 지자체 공무원 100여명이 참석하여 김기천 박사의 강연으로 진행 됐으며 미래정치경제연구원이 주최하고 미(美)정부조달연구소와 재미여성경제인총연합회가 후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