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문재인 의원! 정치단식 접고 국회로 돌아가라!

이신훈 | 기사입력 2014/08/24 [19:21]

문재인 의원! 정치단식 접고 국회로 돌아가라!

이신훈 | 입력 : 2014/08/24 [19:21]


문재인의원은 정치단식 접고,

민생국회로 돌아가라!

 

새정연 문재인 의원이 여.야가 어렵게 마련한 합의안을 무시하고 ,정치적으로 단식을 이용하는 모습에 실망한 한국대학생포럼(대표 이정현)을 중심으로한 새마음포럼(데니스 김동순), 시대정신 청년위원회(김형욱), 북한인권학생연대(문동희), 미래를여는 청년포럼(신보라), 납북자가족모임(최성룡), 교학연(김순희)등 시민, 청년단체 공동 기자회견단은 8월24일 오후 2시 광화문 네거리에서 문재인 의원 정치단식 접고 국회로 돌아가라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시민,청년단체 공동 기자 회견단은 문재인의원이 참여정부 말 유병언 일가의 약2,000억대의 부채를 탕감해 줄 당시 대통령 비서실장을 맡고 있었고, 이러한 비정상적인 부채탕감을 계기로 유병언 일가는 재기에 성공하였고 , 결국 세월호 참사라는 끔찍한 일이 일어났다. 따라서 문재인 의원은 세월호 참사의 원인을 제공한 당사자 중의 한 사람으로서 조사대상이라고 볼 수 밖에 없다고 했다. 그러므로 시민, 청년단체 공동 기자 회견단은 문재인 의원이 있어야 할 곳은 단식농성장이 아니라 민생 법안을 조속히 해결해야 할 국회 본회의장과 자신의 과거 잘못을 밝혀야 하는 청문회장으로 가야 한다는 공동기자회견문을 발표했다.

아울러 세월호 특별법 제정을 여. 야가 조속히 합의하여 민생과 경제 회복에 국회와 정치권이 국민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요구했다.

 

[글/사진 이신훈 편집위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