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삼성전자 마블과 파트너십 체결!

김영지 | 기사입력 2014/06/16 [17:58]

삼성전자 마블과 파트너십 체결!

김영지 | 입력 : 2014/06/16 [17:58]


삼성전자는 6월12일 뉴욕 Theater at Madison Square Garden '삼성 갤럭시 프리미어 2014' 행사를 가지고, 세계적인 '마블 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삼성전자와 마블은 영화, 디지털 콘텐츠, 제품 개발, 마케팅 등 전방위적 분야에서의 협력을 통해 독특하고 창의적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며

이번 파트너십의 삼성전자 최신 전략 태블릿 '갤럭시 탭S'를 통해 마블의 디지털 만화책을 3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 '마블 언리미티드' 서비스를 선보이고

2015년 개봉 예정인 The Avengers: Age of Ultron 에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과 콘셉트 기기가 PPL 보여 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와 마블은 최신 영화의 예고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갤럭시 사용자들에게 먼저 공개하는 등 기술과 창의적인 비주얼 콘텐츠를 결합해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이영희 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은 마블의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가득한 비주얼 콘텐츠들이 삼성의 모바일 디스플레이 기술에 생명을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마블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담당 밥 사보우니(Bob Sabouni) 부사장은 "최고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마블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마블은 세계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삼성은 우리의 창의적인 작업에 대한 열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파트너"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