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드라마 별들의 축제, 2012 최고의 드라마 스타는?

조태은 | 기사입력 2012/12/07 [14:28]

드라마 별들의 축제, 2012 최고의 드라마 스타는?

조태은 | 입력 : 2012/12/07 [14:28]

오는 12월 8일 대전에서 펼쳐질 K-Drama Star Awards가 행사를 이틀 여 앞두고 수상자 선정 초읽기에 들어갔다.

2011년 10월 1일부터 2012년 10월 31일 까지 대한민국 방송 3사 · 종합편성채널 4사· 케이블 등 모든 채널에서 방송된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시상식은 표재순 심사위원을 필두로 총 10명의 배우, 감독, 드라마 작가, 기자, 문화평론가, 연예매니지먼트협회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신중하게 선정했다.

시상식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남녀연기상, 우수 남녀연기상, 최우수남녀연기상 그리고 영예의 대상까지 총 7개의 본상이 주어지는 가운데 올 한해 명품드라마와 시청률 고공행진 드라마들의 홍수 속에서 수상자 선정이 쉽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본상 이외에도 악역상, 아역상, 베스트 커플상, 라이징 스타상, 베스트 OST상 등 배우들을 위한 다양한 특별상이 주어질 것으로 알려져 대전은 배우들의 격전지이자 드라마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순재, 유준상, 김민종, 정용화, 서인국, 김정난, 강민혁, 윤진이, 오연서 등 수많은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K-Drama Star Awards는 아나운서 김병찬과 배우 유인나의 진행으로 총 2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에프엑스, 김형준, 걸스데이, 비투비가 화려한 축하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나 마지막에 발표될 올 한해 최고의 별,‘대상’은 후보 없이 드라마에 출연한 모든 배우들을 대상으로 심사가 진행되어 그 향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전문화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하고 (사)한국방송연기자협회,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12월 8일 오후 5시 DCC 대전컨벤션센터에서 화려하게 열린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