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KB국민은행, 미성년자 자녀 위한 ‘우리 아이 KB스타뱅킹 시작하기’ 서비스 오픈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09/21 [10:20]

KB국민은행, 미성년자 자녀 위한 ‘우리 아이 KB스타뱅킹 시작하기’ 서비스 오픈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3/09/21 [10:20]

▲ (이미지제공=국민은행)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21일 법정대리인 부모가 KB스타뱅킹에서 미성년자 자녀의 입출금 통장 개설 및 인터넷뱅킹 가입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우리 아이 KB스타뱅킹 시작하기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KB스타뱅킹은 비대면으로 간단한 이체거래부터, 예적금 가입, 대출 상품 및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등도 이용할 수 있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모바일 플랫폼이다.

 

우리 아이 KB스타뱅킹 시작하기서비스는 법정대리인 부모가 복잡한 서류 준비나 은행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자녀의 금융거래를 시작할 수 있는 서비스다.

 

부모는 본인의 KB국민인증서나 공동인증서로 가족관계서류를 제출해 손쉽게 자녀의 통장을 개설하고 인터넷뱅킹을 가입할 수 있다. 인터넷뱅킹 가입 후 자녀 명의 인증서를 만들어 계좌 조회나 상품 가입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우리 아이 KB스타뱅킹 시작하기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 아이 KB스타뱅킹 시작하기서비스로 입출금 통장을 최초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청약 및 적금 가입 시 사용 가능한 25000 원의 KB금융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삼성 더 프리스타일 빔프로젝터, LG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M9 로봇청소기,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22일부터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로 부모님이 자녀의 돈 관리를 위해 은행 방문과 복잡한 서류 준비의 어려움을 덜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