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청양군, 제52회 청양군민의 날 행사 다채롭게 펼쳐져…

김용식 | 기사입력 2013/10/01 [14:53]

청양군, 제52회 청양군민의 날 행사 다채롭게 펼쳐져…

김용식 | 입력 : 2013/10/01 [14:53]


 

{내외신문=김용식 기자] 청양군(군수 이석화)은 지난 1일 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제52회 청양군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기념행사에는 청양군수를 비롯해 자매도시, 출향인, 기관단체장 군민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 행사에서는 다문화가족 30여명으로 구성된 사랑의 하모니 합창단 공연을 시작으로 제1부 기념식, 제2부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제1부 기념식에서는 이진우 청양문화원장의 군민헌장 낭독에 이어 청양군민대상 시상(교육?문화?예술?체육 부문에 정산면 윤홍수 씨, 농림부문에 장평면 김중환 씨) 및 군정유공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특히, 군정발전 유공자 중 효행자 시상에서 마을 주민들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남양면 용마리에 거주하는 이종만 이애옥 부부가 함께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이석화 청양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부자농촌 건설, 장학금 200억 조성 등 군정 역점 시책을 차질 없이 완벽히 추진해 민선5기 처음 시작할 때의 마음가짐으로 군수와 공무원이 힘을 합쳐 군정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진 2부 축하공연에서는 소리새, 김동완, 백미현 등 가수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노래와 입담으로 흥을 돋웠고 마지막으로 그룹사운드의 흥겨운 공연으로 군민의 날 행사를 마무리 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