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월군] 제6회 영월아카데미 힐링멘토 정목스님의 ‘더 이상 미워하느라 인생을 낭비하지 마세요!’

김학영기자 | 기사입력 2022/10/12 [11:27]

[영월군] 제6회 영월아카데미 힐링멘토 정목스님의 ‘더 이상 미워하느라 인생을 낭비하지 마세요!’

김학영기자 | 입력 : 2022/10/12 [11:27]

 

 

영월군(군수 최명서)은 오는 10월 12일 수요일 오후 3시 영월종합사회복지관1층 락앤홀에서 제6회 영월아카데미를 대면 강연으로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힐링멘토’ 정목스님을 초청해 ‘더 이상 미워하느라 인생을 낭비하지 마세요!’라는 주제로 적대감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을 여는 방법, 더 나은 인생을 사는 법을 전달하고 강연장을 찾아온 군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정목스님은 현재 정각사 주지스님이자 유나방송 대표로 활동하며, 서울대학교병원과 함께하는 아픈 어린이 돕기 <작은사랑 프로젝트>를 97년도부터 현재까지 활동을 계속 이어오고 있다. 또한 유튜브 유나방송 외에도 다양한 현장에서 사람들을 만나며 그들의 마음을 열어주는 힐링멘토로 활동하며 <달팽이가 느려도 늦지 않다>, <비울수록 가득하네> 등 다수의 저서를 집필하기도 하였다.

 

영월아카데미는 영월군민 누구나 무료로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강연시간은 2시간 정도 소요된다.

 

자세한 내용은 영월군청 행정교육과 평생학습팀(☎033-370-2948)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한국미술기자협회 초대회장
서울신문 편집부 팀장
내외신문 선임기자
월간기후변화 선임기자
미술작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