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최고의 명품 포천 농특산품, 서울광장서 만나요!

이홍우 | 기사입력 2011/10/13 [22:36]

최고의 명품 포천 농특산품, 서울광장서 만나요!

이홍우 | 입력 : 2011/10/13 [22:36]


청정 포천의 신선하고 안전한 농특산품이 서울시민을 찾아가 그동안 누릴 수 없었던 ‘포천의 맛과 멋’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11 무궁무진 포천농특산품대축전'은 ‘무궁무진 포천에 주목!’이라는 주제로 오는 14일부터 3일간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열린다.

지난해 성공적인 개최로 서울 시민들을 사로잡았던 포천 농특산품 대축전은 올해는 보다 강화된 구성과 탄탄한 준비로 행사장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포천 농특산품 축제 한마당에서는 100년 역사의 포천개성인삼의 무한한 힘과 함께 포천 막걸리 신제품의 화려한 장이 펼쳐져 최고의 명품인 포천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서울시민과 전국의 관람객들에게 널리 알리게 된다.

포천시와 관내 우수 농축특산물 생산자단체가 함께하는 이번 포천 농특산품 대축전은 포천에서 생산되고 가공되는 농특산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부스 규모면에서도 100여개에 달해 단일 지자체 사상 최대 규모의 광장 행사가 될 예정이다.

포천시는 행사장을 방문하는 서울시민 등 관람객들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통해 포천 농업의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와우 樂(락)이라는 부제를 담은 올해 행사는 포천이 자랑하는 농특산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은 물론, 명품 관광도시로서의 포천을 맘껏 느낄 수 있는 전통 체험 전시형태로 운영된다.

이를 통해 포천시는 방문 고객에게 즐거움을 한층 더해준다는 계획으로 단순 직거래 장터 차원이 아닌 구매와 전시, 문화 체험이 어우러지는 복합공간 연출을 시도하고 있다.

33개의 농업 생산자단체와 함께 25개 품목 이상의 농특산품을 선보이게 될 포천 농특산품 대축전 행사장에서는 시중가보다 20∼40%가량 저렴하게 농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판촉이벤트 등을 통해 명품 포천쌀 등을 증정 받는 등 일석이조의 기쁨도 누릴 수 있다.

총 3일간 이어지는 이번 포천시 농특산품 대축전은 오는 14일 오후 2시 개막식과 오후 4시 특집공개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특판전, KBS 탤런트 협회와 함께하는 순회 판촉전, 즉석 경매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첫째날인 14일에는 ‘무궁무진 포천에 주목’이라는 테마로 포천시립예술단 대북공연, 포천시 로고송 합창(홍보대사 성악가 임성규) , 포천 막걸리 주조 퍼포먼스, 자매도시 일본 초청공연, 포천 개성인삼 Again 1910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둘째날인 15일에는 ‘포천 명품 농특산품에 주목’이라는 테마로 국악 B-boy 퍼포먼스, 막걸리 칵테일쇼, 에스플라바 공연(퓨전 B-boy), 루비 댄스쇼, K4팝페라 공연. 경기 민요 등이 이어져 행사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마지막날인 16일에는 ‘포천 명예시민에 주목’이라는 테마로 포천 문화예술 한마당, 전자현악 바이올렛 공연, 포천 명예시민의 날 행사로 마련된 명예시민 위촉식, 포천사랑 기업 Mou 행사, 대형 비빔밥 만들기 나눔행사, 1일 명예 판매원 행사 등을 끝으로 오후 6시 ‘2011 무궁무진 농특산품 대축전’의 막을 내리게 된다.

포천시는 지난해에 이어 2천만 초대형 소비시장의 심장부로 들어가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포천 농특산품의 우수성을 전국에 확산시키고, 포천농업 전반의 새로운 부흥과 가치창출, 위상 회복 등 시너지 효과를 유발해 포천 농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고 밝혔다.

포천 농특산품 대축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축전 홈페이지(www.farmfestival.co.kr)를 참조하거나 포천시 농정과(031-538-2331)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