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전북경찰청, 도민교통 안전 위한 교통경찰 워크숍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3/11 [15:33]

전북경찰청, 도민교통 안전 위한 교통경찰 워크숍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4/03/11 [15:33]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전북지방경찰청(청장 전석종)에서는, 3월 11일 오전 09:30부터 12:00까지 도내 교통경찰관 2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통경찰관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에 참석한 전석종 전북지방경찰청장은 교통문제는 도민안전과 행복을 확보하는데 극복해야 할 중요한 과제임을 강조했다.

전북경찰은 지난해 중요 5대 항목 교통사고 증감평가 부분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뒀다.

전 청장은 올해도 도민들의 안녕과 만족도 향상을 바라는 마음으로 업무에 임하면 좋은 결과가 당연히 따라올 것이라며 도민안전과 삶의 질을 좌우하는 경찰의 핵심업무라는 자부심을 갖고 열정과 목적을 가진 깨어 있는 경찰이 될 수 있기를 당부했다.

또한, 이 자리에 참석한 교통주무계장은 2014년도 교통경찰 업무추진 방향 및 중점 추진업무와 청렴도 향상 제고를 위한 교통경찰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설명하였다.


한편, 전북지방경찰청 경비교통과장은 단속이 교통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수단이어야 하지 성과를 위한 목적이 되어서는 안된다고 강조하면서 최접점에서 활동하는 교통경찰의 노고를 치하하고 도민으로부터 공감 받는 교통치안 행정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