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유엔과국제활동정보센터 특별강연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1/03 [12:13]

유엔과국제활동정보센터 특별강연회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4/01/03 [12:13]

배포 있던 젊은이의 끈기로 이룬 국제기구 진출을 주제로 오는 1월 4일 열려

 

[내외신문] 유엔과국제활동정보센터(ICUNIA), 경희대학교 미래문명원이 주최하는 국제기구 진출 특별강연회가 4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장소: 경희대학교 청운관 207호) 개최된다.

이번 국제기구 진출 특별강연회는 유엔 및 국제기구 진출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한국 학생들 및 관련 종사자들에게 공부를 못했던 대학생에서 국제기구 직원이 된 강연자의 경험을 함께 나눔으로써 생각의 저변을 넓히는 시간인 동시에 우리 한국인들의 향후 더 나은 국제 활동과 정보 및 인적교류의 장을 만들 것이다.

강의와 질의 및 응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관심 있는 대학(원)생 및 관련 전문가 등 주제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강연자인 이호승 씨는 유엔산업개발기구 JPO 등을 거쳐 현재 오스트리아 빈 유엔 산하 국제원자력기구 기술협력관으로 재직 중이며 한때 증권거래소에 다녔던 경력을 갖고 있기도 하다.

유엔과국제활동정보센터 이종현 대표에 따르면 "유엔을 대표하여 여러 국제기구에 관심을 갖고 진출하고자 하는 이들이 점점 많아지는 추세“라며 ”이번 특강은 앞서 국제기구에 진출했던 한 선배가 들려주는 이야기로 꿈을 갖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다시 한 번 그 꿈에 진지하게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진로를 정한 이들에게는 필요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