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청양고등학교운동장, 어린이 날 맞아 놀이공원으로 변신

김용식 | 기사입력 2013/05/02 [15:31]

청양고등학교운동장, 어린이 날 맞아 놀이공원으로 변신

김용식 | 입력 : 2013/05/02 [15:31]


- 2013 청양 어린이 날 큰잔치 즐길거리 풍성

푸르른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청양어린이날행사추진위원회가 청양고등학교 운동장 및 체육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두레풍물단 ‘또래소리’의 흥겨운 풍물공연으로 화려하게 문을 열게 되며, 유아 놀이마당을 포함해 매직풍선과 버블아트, 두부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떡만들기 등 15여가지의 체험행사가 마련됐다.

특히,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캐릭터 가방 만들기와 한결자연학교에서 운영할 초콜릿 과자 만들기는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가족사진 찍기 체험을 통해 어린이 날 아이들과 소중한 추억도 담아 주며, 추진위원회는 행사에 참여하는 어린이에 무료로 간식과 점심을 제공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청양군 보건의료원의 의료센터운영, 청양경찰서와 청양대학경찰행정학과의 교통안전통제로 펼쳐진다.

최명복 추진위원회 회장은 “어린이들이 올바르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의미 있는 다양한행사를 개최해 가족이함께참여하는 참여형축제로여러 가지를 준비했다”고 밝혔으며, 이석화 청양군수는 “어린이는 청양의 미래를 이끌 역군이다. 우리군은 어린이의 건전한 성장과 행복한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행사가 어린이에게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 제공으로 어린 시절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되는 행사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와 가족 등 1천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전망되며, 청양어린이날행사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청양군과 청양경찰서, 농협, 축협, 산림조합, 신기산업 등 19개 기관단체가 후원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