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우리은행, 법무법인 세종과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상속·증여 신탁상품 가입 고객을 위한 맞춤형 법률자문 서비스 제공 협력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11/20 [09:15]

우리은행, 법무법인 세종과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상속·증여 신탁상품 가입 고객을 위한 맞춤형 법률자문 서비스 제공 협력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11/20 [09:15]

▲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소재 법무법인(유) 세종에서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 송현주 우리은행 투자상품전략그룹장(오른쪽)과 정진호 법무법인(유) 세종 대표변호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우리은행)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 소재 법무법인() 세종과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현주 우리은행 투자상품전략그룹장, 정진호 법무법인()세종 대표변호사가 참석했으며, 우리은행의 상속·증여 신탁상품 가입 고객을 위한 법률자문 서비스 제공 및 상품마케팅 추진을 위해 양사가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양사는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자산승계시 신탁 활용 방안과 법률적 고려사항에 대한 세미나 개최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최근 우리 금융시장에 시니어 인구가 확대되면서 사후의 자산 설계를 고민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고객에게 더 적합한 상속·증여 관련 신탁상품과 법률자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협약을 맺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가족자산승계신탁 상품과 서비스를 아우르는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를 통해 자산가들이 후대에 분쟁 없이 자산을 물려줄 수 있는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우리은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