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전경찰청 커피에 마약류 타 먹여 사기도박 벌인 일당 10명 검거:내외신문
로고

대전경찰청 커피에 마약류 타 먹여 사기도박 벌인 일당 10명 검거

정해성 | 기사입력 2022/09/13 [14:11]

대전경찰청 커피에 마약류 타 먹여 사기도박 벌인 일당 10명 검거

정해성 | 입력 : 2022/09/13 [14:11]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커피 등에 마약을 타서 먹인 후 억대 사기도박을 벌인 일당 10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대전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사기 및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향정) 혐의로 일당 10명을 검거, 그중 6명을 구속 송치하였다고 1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사업가 사회적 재력가에게 접근하여 커피·맥주에 필로폰 등 마약을 타서 먹인 판단력이 흐려진 피해자들에게 속임수 카드(일명 ’)를 사용 사기도박을 벌이고 16천여만원을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다.

 

피의자들은 범행 당일 피해자에게는 여성과 밀월여행을 가는 것처럼 가장해 피해자 포함 총 8명이 골프 모임으로 친밀감을 쌓은 후 숙소에서 커피나 맥주에 필로폰 등 마약류 약물을 넣어 먹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들은 제작된 탄 카드를 사용 피해자에게는 풀하우스같은 비교적 좋은 패를 주고, 선수에게는 피해자보다 한 단계 위의 포카드를 주어 베팅을 크게 하도록 한 후 공범 7명이 각자 역할을 분담하여 치밀하게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이들은 사회적 인지도로 인해 신고하지 못하는 재력가를 섭외하였고, 현금을 가져오지 못한 피해자에게 도박자금을 빌려주기 위해 1억원 이상의 수표와 현금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내외신문 / 정해성 기자 hsj3112@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