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조이환 충남도의원, ‘2015년 한국 사회를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 수상

구남휘 | 기사입력 2015/08/21 [15:45]

조이환 충남도의원, ‘2015년 한국 사회를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 수상

구남휘 | 입력 : 2015/08/21 [15:45]


조이환 충청남도의원(새정연 서천2)

[내외신문=구남휘 기자] 조이환 충남도의원은 ‘2015 한국 사회를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 의정발전공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1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2015 한국 사회를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 시상식에서 조이환 충남도의원이 의정발전공로 대상을 수상했다.

조이환 충남도의원은 평소 농업과 어업발전, 신재생에너지 시설 확대 보급 및 저탄소 녹색그린하우스 건축 분야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국가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의정발전공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이환 충남도의원은 소감 발표에서 “과분한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지만 어깨가 무겁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충청남도의원으로서 충남도집행부와 손을 맞잡고 더욱 열정을 다하여 도내 낙후지역에 첨단기업을 유치함으로써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함은 물론 충청남도 균형발전을 이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국 사회를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은 ‘2015 대한민국 충효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대한민국보훈방송, 스포츠코리아신문, 사)국제문화공연교류회, 안중근의사평화컵조직위원회, 선데이타임즈가 주관하여 사회 정치ㆍ사회ㆍ경제ㆍ문화ㆍ예술 등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한 인사를 추천받아 엄정한 심사를 거쳐 각 분야에서 공헌하신 분들께 드리는 아주 특별한 상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