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산시] “울산 여행, 맛보고 취해보세요!”

울산시, 10월 13일부터 부산국제관광전 참가
‘울산관광 홍보관’운영 … 울산 관광지 홍보

전용욱 기자 | 기사입력 2022/10/13 [10:38]

[울산시] “울산 여행, 맛보고 취해보세요!”

울산시, 10월 13일부터 부산국제관광전 참가
‘울산관광 홍보관’운영 … 울산 관광지 홍보

전용욱 기자 | 입력 : 2022/10/13 [10:38]

울산시는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23회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울산 관광지를 홍보한다고 밝혔다.

 

부산국제관광전은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협회와 ㈜코트파가 주관하는 관광홍보 축제로 32개 국가의 195개 기관과 업체가 참여해 국내관광홍보관과 해외관광홍보관, 관광벤처기업 및 기념품업체 특별관 등으로 구성된다.

 

울산시도 관광전 기간 동안 울산관광 홍보관을 설치해 울산의 관광지 홍보에 나선다.

 

특히 대외적으로 친숙한 대표 고래 캐릭터인 해울이와 강동몽돌해변 그림(그래픽)을 통해 ‘바다여행지 울산’을 중점 홍보한다.

 

또 십리대숲은하수길, 슬도, 에프이(Fe)01 정크아트갤러리, 장생포문화창고 등 최근 누리소통망(SNS)에서 인기를 끄는 명소와 울산 전담여행사의 여행상품들도 홍보한다.

 

이밖에 홍보관을 찾은 방문객을 위한 체험행사도 마련한다. 체험구역에서는 ‘울산, 여행에 취하다’라는 주제로 지역 특산주와 배즙 등 울산 특산품과 연계한 시음 행사, 울산여행 누리소통망(SNS) 신규 구독자 대상 돌림판 돌리기 등을 통해 다양한 울산 관광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부산국제관광전을 찾은 업계 관계자와 관람객을 대상으로 울산여행의 멋과 맛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며 “동남권 해양관광도시 울산의 매력을 충분히 느끼고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울산을 홍보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환경과미래연구소 이사
시민포털지원센터 이사
월간 기후변화 기자
내외신문 전북 본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