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안군] 전라북도 시군 자원봉사센터 협의회, 제18차 정기회의 위도면사무소 개최

전용욱 기자 | 기사입력 2022/10/13 [14:47]

[부안군] 전라북도 시군 자원봉사센터 협의회, 제18차 정기회의 위도면사무소 개최

전용욱 기자 | 입력 : 2022/10/13 [14:47]

 

 

지난 12일 부안군자원봉사센터 주최로 ‘전라북도 시·군 자원봉사센터 제18차 정기회의’가 위도면사무소에서 열렸다. 전북 시·군 자원봉사센터장 협의회는 지난 2013년 말부터 시작해 올해로 9년째로 접어들었으며, 전라북도 내 자원봉사 중요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시작하였다.

 

이번 정기회의는 전라북도 시·군 자원봉사센터장 협의회 김인환 회장(무주군 자원봉사센터장)을 비롯한 각 시·군 협의회장이 참석하여 센터별 공동현안 및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공유하고, 연구하는 자리로 참석자들은 다양한 계층으로의 자원봉사 문화 확대 등 의견을 나누고, 전라북도 자원봉사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회의를 주최한 김영배 부안군자원봉사센터장은 “각 시군 자원봉사센터장님이 우리 고장 부안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며, 가족공동체의 약화와 노령인구 증가 등으로 자원봉사 활동의 가치와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는 요즘, 도내 소외계층 등을 위한 인프라 구축을 위해 전북 시·군 센터장들이 다 함께 힘을 모아 다방면의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자”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환경과미래연구소 이사
시민포털지원센터 이사
월간 기후변화 기자
내외신문 전북 본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