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0년 생각할 거리를 던지는 여성영화‘프랑스여자’리뷰 포스터 전격 공개!

-‘프랑스여자’뜨거운 호평 가득 담은 리뷰 포스터 전격 공개!

조동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6/05 [15:26]

2020년 생각할 거리를 던지는 여성영화‘프랑스여자’리뷰 포스터 전격 공개!

-‘프랑스여자’뜨거운 호평 가득 담은 리뷰 포스터 전격 공개!

조동현 기자 | 입력 : 2020/06/05 [15:26]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여성영화 <프랑스여자>가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프랑스여자>20년 전 배우의 꿈을 안고 프랑스 파리로 떠난 미라가 서울로 돌아와 옛 친구들과 재회한 후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꿈과 현실이 교차하는 특별한 여행을 하는 이야기.

프랑스 여자 리뷰 포스터
프랑스 여자 리뷰 포스터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영화의 차분하고 담담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감각적인 색채가 눈길을 끄는 한편, 20년 전 공연예술아카데미 수업을 듣던 덕수궁의 한 강의실, 창밖을 바라보며 홀로 생각에 잠긴 미라’(김호정)의 모습과 함께 언론과 평단의 호평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음 속 심연을 다룬 예민하고도 밀도 높은 영화!”(이동진 영화평론가), 한 폭의 회화를 보는 것 처럼 아름다운 영상미(뉴데일리 조광형 기자), 뒤틀린 시공간과 중첩된 이야기를 차분하게 풀어가는 김희정 감독의 능숙한 연출력(우혜경 영화평론가) 등 김희정 감독 특유의 회화적인 영상미와 섬세한 연출에 대한 극찬은 물론, 충격적인 반전과 결말, 재미까지 갖춘 영악한 미스터리 스릴러(유진모 영화칼럼니스트), 여성 관객들에게 생각할 거리를 던져주는 여성서사 영화(오마이뉴스 손화신 기자) 등 시공간을 넘나드는 독특한 구조와 깊이 있는 여성서사에 대한 반응, 인상적인 김호정, 균형을 잡는 김지영, 잘 녹아든 김영민(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등 배우들의 조화로운 앙상블에 대한 호평까지 이어지며 <프랑스여자>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언론과 평단의 호평 릴레이가 이어지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프랑스여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 인벤트스톤감독: 김희정출연: 김호정, 김지영, 김영민, 류아벨]

 

SYNOPSIS

 

그 순간이 기억나,

그 때가 제일 행복했던 것 같아

 

한때 배우를 꿈꿨지만 파리 유학 후 그곳에서 프랑스인 남편과 정착한 미라.

이별의 아픔을 겪고 오랜만에 한국에 돌아온 그녀는 20년 전 공연예술아카데미에서

함께 공부했던 옛 친구들, 영화 감독 영은과 연극 연출가 성우와 재회한다.

2년 전 세상을 떠난 후배 배우 해란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려 애쓰지만

어느 것도 선명하지 않은 기억 속에서 미라는 한 순간에 그때 그 시절 과거로 돌아가

꿈과 현실이 교차하고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아주 특별한 여행을 하게 되는데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