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입증한 배우들의 열연! 뮤지컬 '셜록홈즈 : 앤더슨가의 비밀'성황리에 폐막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3/11/13 [21:08]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입증한 배우들의 열연! 뮤지컬 '셜록홈즈 : 앤더슨가의 비밀'성황리에 폐막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3/11/13 [21:08]

뮤지컬 <셜록홈즈 : 앤더슨가의 비밀> 공연사진 = 제공: 라이브러리컴퍼니

 

 

첫 공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뮤지컬 <셜록홈즈 : 앤더슨가의 비밀>은 인터파크에서 9.6점이라는 높은 관람평을 기록하며 10월 10일부터 11월 9일 기준 월간 인터파크티켓 창작 뮤지컬 부문과 주간 부문 예매 랭킹 TOP 10 내에 들며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셜록홈즈 : 앤더슨가의 비밀>은 19세기 런던 최고의 가문인 ‘앤더슨 가’를 둘러싸고 일어난 한 여인의 실종과 살인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다. ‘앤더슨 가’ 주변의 인물들이 한 명씩 살해되는 과정 속 사건을 해결하는 셜록과 왓슨의 추리 과정이 짜릿하게 펼쳐지며 기존의 관객들에게는 추억을, 새로운 관객들에게는 새로운 감동을 선물했다. 

 

특히 이번 뮤지컬은 초연에 참여했던 배우들과 새로 참여하게 된 배우들의 열연과 시너지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2011년 초연부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송용진, 방진의, 구민진, 조성윤, 정명은 배우가 함께하였고, <셜록홈즈 : 앤더슨가의 비밀>에 처음으로 참여한 김준현, 오종혁, 최우리, 김우진, 이석준, 린지, 박새힘 배우도 튼튼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앤더슨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며 작품에 힘을 실어주었다.

 

한국 최초 시즌제 뮤지컬인 <셜록홈즈>는 2011년 <셜록홈즈 : 앤더슨가의 비밀> 초연 이후 한국뮤지컬대상, 최우수작품상, 작곡상, 극본상 및 2012년 더뮤지컬어워즈 올해의 창작뮤지컬상 등 수많은 상을 휩쓸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아 왔다. 

이러한 평가에 걸맞게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뮤지컬이 아니고 영화 한 편을 보는 듯’, ‘헌신적인 사랑 이야기에 가슴 저려 오는 뮤지컬 셜록홈즈’, ’추리극 중 최고’ 등의 호평을 받으며 끊임없는 관심을 받았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