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지구상 어디에도 없었던 패션쇼! ‘2024 KXF The Fashion’ 개최

정호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3/14 [17:46]

지구상 어디에도 없었던 패션쇼! ‘2024 KXF The Fashion’ 개최

정호영 기자 | 입력 : 2024/03/14 [17:46]

▲ [사진 제공 = (주)플레이조커]

 

[내외신문=정호영 기자] 내달 20일-21일 양일간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수원메쎄 컨벤션센터에서 2024 KXF The Fashion 이 펼쳐진다.

 

지난 2023년 12월. 광명 아이벡스에서 처음 개최되었던 K-XF가 올해에도 개최가 결정 되었다. 대한민국 최초로 성인들을 위한 페스티벌 'KXF'가 개최된다고 했을 때, '이 행사가 정말 열릴 수는 있을까?' 하는 반응이 많았다. 몇몇 사람들은 '성인'이라는 단어만 보고, '퇴폐적인 행사'일 것이라며 맹목적으로 비난하기도 했다. 하지만 개최사 (주)플레이조커 는 " 한국에서도 성인문화를 접하는 것이 더 이상 감추는 것이 아니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놀이가 될 수 있으며, 대규모의 축제로 거듭날 수 있다는 희망의 싹이 트기 시작했다. 이제 새싹이 큰 나무로 자라 세계적인 행사로 떠오를 준비를 한다. 성숙한 성인문화를 추구하는 한국 최초이자 최대, 그리고 이제 ‘최고’를 향해 성장 중인 ‘KXF’가 두 번째 페스티벌 ‘2024 KXF The Fashion’을 개최한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The Fashion’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서는 토요일(20일)은 비키니 수영복, 일요일(21일)은 AV배우들의 패션쇼를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며, 1부는 본 행사로 13시~19시(입장은 11시부터)까지 배우들의 런웨이 및 다양한 행사를 감상할 수 있다. 2부는 19시 30분에 시작해 21시까지 이어지며, 최근 국내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오구라 유나를 비롯해 ‘KISSY’, ‘LIME’ 등 국내 유명 DJ들도 참여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주)플레이조커 대표이자 (사)한국성인콘텐츠협회 협회장인 이희태 대표는 "첫 번째 행사가 잘 마무리된 것에 대한 감사함을 어떻게 하면 보답해 드릴 수 있을까 생각하다 떠오른 게 패션쇼다. 사실 지금까지 진행했던 배우와의 팬미팅에서는 '최애'의 다양한 모습을 담기가 어려웠다. 단순히 '만남'과 '소통'에만 초점을 둔 행사에 아쉬워하는 팬들이 많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진행했던 방식과는 달리, 일본 성인 배우가 다양한 의상을 입고 등장하는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남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패션쇼에는 '나나시마 마이', '미루', '미타니 아카네', '아이오 이부키', '아카리 츠무기', '운파이, '혼고 아이', '야마기시 아야카', '카에데 후아' 9명의 여배우가 런웨이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 마련된 부스에서도 '리리 하루카', '루카와 유', '시이나 코하루', '이가라시 세이란' 등의 성인 여배우들과 겐진, 스기우라 봇키, 요시무라 타쿠 등의 성인 남자 배우들도 만나볼 수 있다.

 

▲ 9명의 인기 AV 배우들이 패션쇼를 선보이며, 애프터파티에 DJ 오구라 유나가 참석한다.

 2024 KXF The Fashion 입장권과 배우별 포토 티켓 구매는 영등위에 등록된 합법적인 성인 콘텐츠가 모여있는 성인 통합사이트 ‘XEX(xexex.tv)’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 입장권은 89,000원이며 4월 20일(토요일)과 4월 21일(일요일) 이틀간 진행되는 만큼, 반드시 요일을 확인해야 한다.

 

여배우와 함께 인생네컷 사진을 찍고 사인을 받을 수 있는 포토 티켓은 개별 70,000원에 판매 중이다. 배우별 포토 티켓은 배우별로 토요일 100명, 일요일 100명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온라인으로 이미 매진된 배우들의 포토 티켓은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없으니, 배우와 함께 사진 촬영을 원한다면 미리 예매하는 것이 좋다.

행사장 입장은 당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로비에 마련된 인포메이션에서 이름과 연락처, 신분증을 확인한 후 구매한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