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IBK기업은행, 창립 62주년 기념식 개최:내외신문
로고

IBK기업은행, 창립 62주년 기념식 개최

- 김성태 은행장 “「도전과 혁신의 IBK정신」을 바탕으로 고객, 사회, 직원 모두의 가치를 높이는 가치금융을 실현해나갈 것”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08/01 [11:19]

IBK기업은행, 창립 62주년 기념식 개최

- 김성태 은행장 “「도전과 혁신의 IBK정신」을 바탕으로 고객, 사회, 직원 모두의 가치를 높이는 가치금융을 실현해나갈 것”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3/08/01 [11:19]

▲ 김성태 IBK기업은행장이 1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62주년에서 기념사 모습(사진제공=기업은행)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1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김성태 은행장과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62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김성태 은행장은 지난 62년간 기업은행은 한결같이 대한민국 경제발전을 위해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개척하며 이 자리에까지 왔다라고 밝히며, 그동안 IBK와 함께 걸어온 임직원, 정부 및 주주,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표현했다.

 

이어, “그러나 괄목할만한 성과들과, 총자산 500조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창립 62주년을 맞는 지금 이 순간도, 도전과 혁신의 IBK정신으로 낯설고 새로운 환경에 대처해야할 때라고 당부했다.

 

또 고객과 사회, 직원과 은행 모두의 가치를 높이는 선순환의 가치금융을 통해, 글로벌 초일류 금융그룹이라는 원대한 목표를 향해 새롭게 나아갈 것을 제안했다.

 

가치금융 실현을 위해 튼튼한 은행, 반듯한 금융, 행복하고 보람있는 조직이라는 3개의 전략방향을 제시했다.

 

이를 위해 중기금융 시장선도 균형있는 내실경영 고객신뢰 확립 사회적 책임 이행을 핵심 방향으로 설정하고, 이를 완성하기 위해서 직원 모두가 행복하고 보람있는 조직이 뒷받침되어야 함을 강조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