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KB국민은행, 쏘카와 제휴 'KB스타뱅킹 고객' 이벤트 진행:내외신문
로고

KB국민은행, 쏘카와 제휴 'KB스타뱅킹 고객' 이벤트 진행

- KB스타뱅킹에서 이벤트 응모만 해도 자동차 대여요금 40% 할인쿠폰 지급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2/08 [09:58]

KB국민은행, 쏘카와 제휴 'KB스타뱅킹 고객' 이벤트 진행

- KB스타뱅킹에서 이벤트 응모만 해도 자동차 대여요금 40% 할인쿠폰 지급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4/02/08 [09:58]

▲ 국민은행, 쏘카와 제휴 이벤트 실시(이미지제공=국민은행)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KB국민은행은 국내 대표 카셰어링 플랫폼 쏘카와 제휴해 KB스타뱅킹 고객 대상 쏘카 이용료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KB스타뱅킹 앱 내 이벤트 화면에서 간편하게 응모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자 전원에게 쏘카 앱에서 사용 가능한 40% 할인 쿠폰이 실시간으로 지급된다.

할인 쿠폰은 제주도와 울릉도를 제외한 전국 쏘카존에서 최소 6시간 이상 차량 대여 시 이용 가능하며, 대여 차종이나 최대 할인 금액에 제한이 없어 더욱 만족스러운 드라이브 경험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쏘카와의 제휴 이벤트를 통해 KB스타뱅킹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저렴한 차량 대여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스타뱅킹 앱 내 ‘제휴혜택존’ 페이지에서는 생활, 편의, 문화 등 다양한 업종에서 이용 가능한 쿠폰을 상시 제공하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