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옹성우, 인천광역시교육청 홍보대사 위촉, 인천교육 대표 얼굴 됐다.

옹성우, 인천광역시교육청 홍보대사 위촉 재능기부로 화제 옹성우, '인천시교육청 홍보대사' 된다.. "기쁘고 설레는 일"

조성화 | 기사입력 2019/03/07 [13:26]

옹성우, 인천광역시교육청 홍보대사 위촉, 인천교육 대표 얼굴 됐다.

옹성우, 인천광역시교육청 홍보대사 위촉 재능기부로 화제 옹성우, '인천시교육청 홍보대사' 된다.. "기쁘고 설레는 일"

조성화 | 입력 : 2019/03/07 [13:26]

[내외신문]조성화 기자=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7일 오전, 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2019 인천광역시교육청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

 

▲ 인천시교육청_홍보대사
이날 행사에는 인천광역시의회 김강래 교육위원장과 김성수 교육위원이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함께 했다.

 

위촉식은 홍보대사 위촉패 전달, 소감 발표, 대형 명함 서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가수로 널리 알려진 옹성우씨가 재능기부로 인천광역시교육청 홍보대사로 선뜻 나서 눈길을 끌었다.

 

옹성우씨는 올해 인천시교육청 공익캠페인과 이미지 광고, 학교폭력예방 관련 캠페인 활동을 하게 되고, 교육청의 다양한 공익 사업을 수행하게 된다. 관련 활동 내용은 인천시교육청 유튜브 채널이나 공식사이트 등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옹성우씨는 “제 고향인 인천은 저에게 가장 친숙하면서도 사랑하는 곳입니다. 그렇기에 인천광역시 교육청 홍보대사가 되어 영광스럽습니다.

 

앞으로 인천광역시 교육청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공익 캠페인에 관해 학생들과 시민들에게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인천의 교육 활동을 알리고 시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고 소감을 밝혔다.

 

도성훈 교육감은 “인천의 아들, 옹성우씨가 우리 인천의 아이들과 시민들을 위해 홍보대사를 맡아줘서 감사하다. 아이들에게 힘이 되고, 모범이 되는 홍보대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내외신문 / 조성화 기자 cho6125@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조성화 기자
인천시 교육청 출입기자
인천 강화군 출입기자
인천 옹진군 출입 기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