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여수시] 여수광양항만공사, 초복맞아 화양면 어르신 삼계탕 대접

서촌마을 부녀회 봉사…서촌․석교․봉오마을 어르신 100여명에게 보양식 전달

유경남 기자 | 기사입력 2023/07/12 [16:27]

[여수시] 여수광양항만공사, 초복맞아 화양면 어르신 삼계탕 대접

서촌마을 부녀회 봉사…서촌․석교․봉오마을 어르신 100여명에게 보양식 전달

유경남 기자 | 입력 : 2023/07/12 [16:27]

 

여수 화양면 서촌교회에서 지난 11일 초복을 맞아 인근마을(서촌, 석교, 봉오) 어르신 100여명에게 삼계탕과 떡 등을 대접하는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여수광양항만공사 후원, 서촌마을 부녀회 자원봉사로 마련됐으며, 마을 어르신께 보양식을 전달하며 무더위 여름의 시작을 알렸다.

 

여수광양항만공사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만식 서촌마을 이장은 “마을 주민이 힘을 모아 인근마을 어르신들까지 즐겁게 여름을 맞이하는 시간을 갖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마을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수연 화양면장은 “더위를 잊고 면민들을 위해 후원하고 고생해주신 여수광양항만공사와 서촌마을 부녀회에 감사를 드린다”며 “화양면을 위한 애정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이 보다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여수광양항만공사는 지난 2021년부터 직원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경로잔치, 반찬 후원 등 지속적인 나눔봉사와 베품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전남시민신문 대표
시민포털 전남 지부장
man9088@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