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만희 청장, 화성권 도민과 함께하는 『공감나누기 간담회』개최

윤의일 | 기사입력 2013/05/28 [01:12]

이만희 청장, 화성권 도민과 함께하는 『공감나누기 간담회』개최

윤의일 | 입력 : 2013/05/28 [01:12]


「4대 사회악 근절! 도민안전 경기치안」

(내외뉴스=윤의일기자) 경기지방경찰청(청장 이만희)은 4대 사회악 근절! 도민안전 경기치안을 확보하기 위해 5.27일 15:00~17:00 화성동부서 4층 강당에서 이만희 청장을 비롯, 화성동부?서부서 직원과 화성권 유관기관, 협력단체원, 주민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성권 공감나누기 간회’를 개최 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감나누기는, 4대 사회악 근절 등 경기지방경찰청의 주요업무 추진 전략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현장직원과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해 추진 중인 ‘도민과 함께하는 공감나누기’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간담회 행사는, 화성동부서 경무계 근무 이수현 순경의 진행으로 자연스런 분위기 속에서 경기청과 화성동부서, 화성서부서의 주요 업무 추진 전략 및 조직운영에 대한 설명, 현장 직원과 주민들의 의견을 듣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만희 청장은, 간담회 자리에서 “안정된 치안은 경찰의 노력만으로 이루어 질수 없고, 지역사회 및 유관·협력단체의 신뢰와 지지가 무엇보다도 필요하다며, “참여와 협력의 치안시스템 구축을 위해 민간 전문기관과 상호 정보공개를 통해 관련 부분을 공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강조했다.

김성근 화성동부서장은 “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해서는 경찰만의 노력으로는 부족하며 시민들이 함께 안전한 지역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 며 사회적 공감대 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