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4년 옹진군협회장기 축구·배구대회 성황리 개최

조성화 | 기사입력 2024/06/10 [20:18]

2024년 옹진군협회장기 축구·배구대회 성황리 개최

조성화 | 입력 : 2024/06/10 [20:18]

▲ 2024년 옹진군협회장기 축구·배구대회 성황리 개최

 

▲ 2024년 옹진군협회장기 축구·배구대회 성황리 개최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지난 8일 영흥종합운동장과 옹진국민체육센터에서 2024년 옹진군협회장기 축구·배구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축구대회에는 옹진군청, 영흥, 덕적, 백범(혼합부, 청년부), 옹진2030, 축구좋아(외부혼합부) 6개팀의 약 130여명의 선수들과 배구대회에는 영흥, 백령, 매송(경기도), 위너스(안산) 4개팀의 약 6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친목과 우정을 나누면서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문경복 옹진군수, 이의명 옹진군의장, 배준영 중구강화옹진국회의원, 신영희 인천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인천시 각 군·구 협회장 등 내빈 참석하여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옹진군 축구와 배구의 활성화를 기원하였다.

 

한편, 축구경기는 리그제로 총 7경기가 진행되어 우승은 영흥팀, 준우승은 백범팀이 차지했으며 최우수선수로는 영흥팀의 진운규 선수가 선정되었으며 배구경기는 리그제로 총 6경기가 진행되어 우승은 위너스팀, 준우승은 매송팀이 차지하였다.

 

문경복 군수는 “생활체육동호회는 지리적으로 떨어져 있는 우리군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수단으로 옹진군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며, “옹진군도 백령·자월 국민체육센터 사업 준공 및 덕적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 승봉 다목장 구장 건립사업 추진 등의 다양한 체육시설 확충 사업 추진을 통해 군민들의 체육활동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조성화 기자
인천시 교육청 출입기자
인천 강화군 출입기자
인천 옹진군 출입 기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