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신문 김학영 기자] 2023년12월10일 칠갑산 샬레 호텔에서 재)유빈문화재단 피카디리국제미술관과 글로리하이테크(주)는 문화예술이 기업과 상생하며 더 큰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하여 문화예술 및 신재생산업의 총체적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하며 양사는 업무협약을 체결 하였다.
글로리하이테크(주) 회사는 신재생에너지 사업과 바이오&헬스산업을 주력사업으로 도약하고 있으며,스페인 BODEGAS IRACHE의 고급와인을 수입,판매등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 건강과 환경을 위하여 성장하는 회사이다.
글로리하이테크(주) 장지영 회장과 김용관 대표의 문화예술과의 협업이 회사의 신사업과 관련하여 성장하는 발판이 된다는 기업가 정신과 소신으로 이순선 재)유빈문화재단 이사장과 뜻을 같이하여 협약이 체결 되었다.
양사는 재)유빈문화재단이 추구하는 앙데팡당KOREA정신과 제6회 앙데팡당KOREA를 위한 성공개최를 위하여 2024년 2월 앙데팡당KOREA조직위 결성시 후원하기로 체결 하였다. 매년 앙데팡당의 정기개최를 위한 미술문화와 산업이 융합된 K-ART, 앙데팡당KOREA의 해외 진출을 위한 협력과 바이오&헬스산업과이 결합된 전시 및 관련업무 개발등 협력으로 양사의 발전을 기대하며 응원 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내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미술기자협회 초대회장
서울신문 편집부 팀장 내외신문 선임기자 월간기후변화 선임기자 미술작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