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남부교육지원청, 2023 남부 직장동호회 운영:내외신문
로고

인천남부교육지원청, 2023 남부 직장동호회 운영

조성화 | 기사입력 2023/03/16 [19:54]

인천남부교육지원청, 2023 남부 직장동호회 운영

조성화 | 입력 : 2023/03/16 [19:54]

▲ 인천남부교육지원청, 2023 남부 직장동호회 운영

인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하)은 직원 간 다양한 취미활동을 공유하고 화합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2023년 남부 직장동호회를 구성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동호회는 스포츠, 학술,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 활동을 통해 직원 간 친목을 도모하고 심신을 단련하기 위해 12월까지 진행한다.

 

올해는 인천의 근현대 발자취를 따라 음식문화를 탐방하는 맛있는 노포건강한 체력과 친목도모를 위한 둘레길 걷기 모임 오순도순최신 유행의 문화예술을 체험하는 &오프기타연주를 함께하는 남부 버스커다양한 문화 체험과 힐링을 도모하는 무엇이든 해자기 계발과 회복을 위한 해방일지인천 근교나 주변 걷기 모임인 워크홀릭공예나 체육활동을 하는 수요일에 만나요등 총 8개 동호회를 운영한다.

 

동호회 참석 직원들은 함께 소통하고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문화의 기회가 생겨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전 직원이 참여해 배우고 활동하도록 지난해보다 더 다양하게 동호회를 구성했다빠르게 변화하는 직장문화에 적응하는 능력을 키우도록 동호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조성화 기자
인천시 교육청 출입기자
인천 강화군 출입기자
인천 옹진군 출입 기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