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광역시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 새로운 시작·희망의 '2023 신춘음악회'

조성화 | 기사입력 2023/01/31 [12:10]

인천광역시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 새로운 시작·희망의 '2023 신춘음악회'

조성화 | 입력 : 2023/01/31 [12:10]

▲ 인천광역시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 새로운 시작·희망의 2023 신춘음악회

인천광역시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맹기)은 새로운 시작·희망의 <2023 신춘음악회>218일 오후 4시 싸리재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인천시립교향악단 출신 이경구가 지휘를 맡아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윤형렬, 바리톤 김동섭, 소프라노 김순영 등의 출연진과 슬루미엘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한다.

 

 

윤형렬은 파가니니의 루치오 아모스, ‘노트르담 드 파리의 콰지모도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했고, 김동섭은 뮌헨 국제콩쿨(ARD)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김순영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팬덤의 여주인공 등 다수 오페라 주역을 맡는 등 출연진들의 이력이 화려하다.

 

 

이들은 비발디 사계 중 봄, 우리 두 손을 맞잡고 (La ci darem la mano), You raise me up 10여 곡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학생교육문화회관 관계자는 “2023년 시작을 알리는 신춘음악회를 개최해 의미 있게 생각한다비발디 사계 중 봄을 포함해 총 10여 곡의 감동적인 무대를 볼 수 있는 공연에 많은 참석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기획공연으로 관람 대상은 5세 이상이며, 관람료는 전석 무료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iec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조성화 기자
인천시 교육청 출입기자
인천 강화군 출입기자
인천 옹진군 출입 기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