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군산시] MTA두상진태권도장, ‘군산시드림스타트 가정에 후원물품’전달:내외신문
로고

[군산시] MTA두상진태권도장, ‘군산시드림스타트 가정에 후원물품’전달

-‘스피드 킥 챌린지’등을 통해 나눔 실천 -

전용현 기자 | 기사입력 2022/12/26 [12:48]

[군산시] MTA두상진태권도장, ‘군산시드림스타트 가정에 후원물품’전달

-‘스피드 킥 챌린지’등을 통해 나눔 실천 -

전용현 기자 | 입력 : 2022/12/26 [12:48]

 

 

군산시는 MTA두상진태권도장(관장 두상진)이 지난 21일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아동에게 연말을 맞아 생활용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MTA두상진태권도장에서 후원한 물품은 라면 14박스와 화장지 15묶음으로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대상가정 중 연말에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지원할 예정이다.

 

평소 아동들에게 배려와 예의를 강조하는 MTA두상진태권도장은 ‘사랑의 라면트리’기부행사와 아동의 발차기 수만큼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하는 ‘스피드 킥 챌린지’를 통해 후원금을 마련했다.

 

두상진 관장은 “나눔에 참여한 아동들이 자신들의 노력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무척 기뻐하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건실 아동청소년과장은 “어려서부터 배려와 나눔의 의미를 안다는 것은 아동의 건강한 성장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며 “군산시에 있는 모든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시민포털 지원센터 대표
내외신문 광주전남 본부장
월간 기후변화 기자
사단법인 환경과미래연구소 이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