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임실군] 오수면 행복보장협의체, 김장김치 지원:내외신문
로고

[임실군] 오수면 행복보장협의체, 김장김치 지원

한성범 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2/11/30 [12:21]

[임실군] 오수면 행복보장협의체, 김장김치 지원

한성범 시민기자 | 입력 : 2022/11/30 [12:21]

 

 

오수면 행복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길영, 민간위원장 박세근)가 지난 24일 협의체 위원 및 가족 20여 명이 참여하여 동절기 식생활 취약계층인 독거어르신 등 80가구에 김장김치를 지원했다.

 

행복보장협의체 회의에서 사업이 결정된 이후 복지이장과 협의체 위원들의대상자 발굴을 통해 동절기 식생활 취약 상태에 놓여 김장 지원이 필요한 80세대를 선정했다.

 

이번에 전달한 김장김치는 오수면 행복보장협의체 기금으로 재료를 구입하여 협의체 회원 및 가족이 함께 김장을 실시하여 대상자 전달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했다.

 

박세근 민간위원장은“이번 김장김치 지원을 통하여 식생활 취약계층에 있는 대상자들이 따뜻한 마음의 위로를 받고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정기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여 실질적으로 반찬 해결과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는 협의체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길영 공공위원장은“지역의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원사업을 추진해 주신 협의체 위원들과 김장사업에 동참해 준 가족들에게 감사드리고, 협의체의 이러한 활동이 우리 지역에 기부 및 봉사 문화가 확산하는 계기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한성범 시민기자 셀럽샵 https://me2.do/Ftl8xj5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