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쇼 뮤지컬 '시스터즈(SheStars!)' 추석 연휴 맞이 전석 30%할인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9/21 [22:51]

쇼 뮤지컬 '시스터즈(SheStars!)' 추석 연휴 맞이 전석 30%할인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3/09/21 [22:51]

 

 

가족 혹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쇼 뮤지컬 <시스터즈(SheStars!)>가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9월 28일(목)부터 10월 3일(화)까지 총 7회차의 추석 연휴기간 공연을 전석30%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들에겐 추억 여행을!

 

이 작품은 1930년대 저고리시스터부터 1980년대 희자매까지 대한민국 걸그룹의 역사를 다루고 있다. 우리들의 부모 혹은 조부모가 기억하는 가수, 음악은 다를 수 있지만 고증을 통해 보여지는 시대별 상황과 그룹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음악은 그들을 과거로 돌아가게 만든다. 특히 실제 사용되었던 ‘해태캬라멜’, ’우루사’ 등의 CM송은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추억 속을 여행하게 한다.

 

젊은 관객들에겐 역사 여행

 

중·장년층에게는 추억 여행이라면, 젊은 관객들에겐 역사를 알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오늘날의 K-POP 이전엔 어떤 음악과 패션이 있었는지부터, 그 음악들은 시스터즈들에게 그리고 시대에 어떤 의미였는지를  알려준다.

 

모두에게 선사하는 음악 여행

 

뮤지컬 <시스터즈(SheStars!)>에는 ‘울릉도 트위스트’, ‘커피 한잔’ 등과 같이 그 시대 공전의 히트곡들이 가득하다. 이 히트곡들은 시대를 불문하고 기존에 노래를 알고 있던, 혹은 처음 듣는 관객 모두에게 음악의 힘을 느끼게 한다. 특히 이 음악들은 11명의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그 시대의 의상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10인조 시스터즈 밴드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미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의 눈과 귀 그리고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