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포 석정초”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펼쳐

윤의일 | 기사입력 2012/05/18 [12:33]

“김포 석정초”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펼쳐

윤의일 | 입력 : 2012/05/18 [12:33]

선생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기뻐요!!

어린이들의 꿈은 이루어진다.학생들의 다양한 행사로 김포시 석정초등학교에서는 이들의 꿈을 이루어지는?발판을 만들어주고있어 화제다.?

김포 석정초등학교(교장 박완규)는 지난 5월 16일부터 5월 18일까지 우리나라의 대표적 문화기업인 CJ CGV 협찬에 초등학교 4-6학년 학생들이 멘토선생님과 함께 영화 제작 전 과정을 체험해 보는 영화창작교육이 이루어졌다.

이번행사에 CJ CGV 사회 공헌 브랜드 ‘나눔영화관’의 대표프로그램인 토토의 작업실은 문화소외지역에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영화창작교육으로 석정초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창의적 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할 목적으로 신청하여 이루어져졌고.

영화창작교육은 멘토선생님과 학생들 5-6명이 한 팀이 되어 3일 동안 영화 제작과정을 배우고 경험하면서 한 편의 영화를 만드는 체험활동으로 첫째날은 멘토선생님과 학생들이 서로 알고 공감하는 시간으로 멘토선생님과 학생들은 앞으로 만들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영화제작과정에 꼭 필요한 역할을 배우고 형식으로 마무리하게 된다.

6학년 김은아 학생은 “3일 동안 이루어질 영화창작교육이 재미있을 것 같고 내가 영화감독, 연기자, 촬영감독, 편집자가 되어 본다는 것에 기대된다”라고 말하였다.

박완규 교장은“석정초등학교는 김포에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소외지역으로 CJ CGV와 함께하는 영화창작교육은 학생들의 진로교육 및 창의인성교육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더 많은 문화예술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의일 기자 news0627@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