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포署, 가정의달 국립경찰교향악단 초청 음악회

윤의일 | 기사입력 2012/05/01 [00:30]

김포署, 가정의달 국립경찰교향악단 초청 음악회

윤의일 | 입력 : 2012/05/01 [00:30]


행복과 웃음이 찾아오는 음악회로 평가

김포경찰서(총경 명영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김포시청·김포교육지원청과 공동으로 오는 5월4일 (금) 19:30부터 김포시 사우문화체육공원 야외무대에서 국립 경찰교향악단 초청 가족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국립 경찰교향악단은 국내외 유명 음대의 전공 특기자들로 구성된 100명규모의 정규 오케스트라로 정부 및 경찰행사뿐 만 아니라 예술의 전당, 세종문화회관, KBS, MBC 초청연주 등 4,000여회 연주하는 등 국민의 사랑과 찬사를 받고 있다.

최근 학교 폭력에 학생들의 정서와 인성 발달에 가장 필요한 요소인 소양을 함양, 학교폭력 문화 개선에 기여토록 하기 위해 준비하였으며, 부모와 자녀가 같이 할 수 있는 건전한 공간을 만들고, 수준 높은 음악회 개최로 김포시민들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킬 것이다.

김포경찰서는 1부에서는 시민 모두에게 익숙한 곡 위주의 오케스트라 공연, 2부는 불꽃놀이를 준비하여 가정의 달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날이 될 것이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김포 경찰서의 청소년 폭력 예방에 적극적인 예방에서 계획된 행사다.

어린 청소년들이 폭력적이고 자극적인 사회에서 보다 정서적이고 건전한 사회문화를 받아들이고 접할 수 있는 음악회라는 점에 시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포 경찰서 명연수 서장은 앞으로도 청소년의 탈선,폭력예방의 목적이라면 경찰로서 할 수 있는 방법을 동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의일 기자 news0627@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