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포시, ‘장기본동, 기부에 새로움을 더하다’

김영란 | 기사입력 2017/12/28 [13:18]

김포시, ‘장기본동, 기부에 새로움을 더하다’

김영란 | 입력 : 2017/12/28 [13:18]


[내외신문=김영란 기자]김포시 장기본동(동장 김두영)이 지난?27일 장기동 엔젤스데이 뷔페에서 열린 유관기관ㆍ단체장 통합송년회에서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해 애쓰는 기관단체장들을 대상으로?『111?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과 활동을 알리고 복지사각지대 및 지역자원 발굴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111?나눔 캠페인』의 지속적인 실시로 총?87건?501만원이 모금되어 관내 아파트 관리사무소와?「사랑의 복지복덕방」?업무협약을 추진해 복지대상자?3가구에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원했다.

 

양종철 민간위원장은?????아직도 우리 주위에는 우리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고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더 열심히 발로 뛸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두영 장기본동(공공위원장)은?????나눔은 작게는 개인과 개인,?개인과 단체

넓게는 세대와 세대 간의 소통“이라며?”습관이 아닌 것이 없는 사람의 삶 속에 나눔도 습관이 되어 위기상황에 놓인 이웃들에게 많은 힘을 줄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