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노박래 서천군수, 발로 뛰는 기업유치 활동 전개

구남휘 | 기사입력 2015/09/03 [15:59]

노박래 서천군수, 발로 뛰는 기업유치 활동 전개

구남휘 | 입력 : 2015/09/03 [15:59]


중기연 조찬 세미나 참석, 투자상담 진행

[내외신문=구남휘 기자] 노박래 서천군수는 (사)중소기업융합중앙회 경기연합회가 주최하는 조찬 세미나에 참석해 기업체 CEO, 협회 임원진을 대상으로 투자상담을 진행하고 서천군 출향기업인이 운영하는 기업체를 방문했다.

(사)중소기업융합중앙회는 다른 업종간 기술융합 및 교류를 통한 신사업 창출과 고부가가치 실현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로, 이날 조찬 세미나에는 경기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기업체 대표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한덕수 서천군 투자유치과장의「서천군 투자유치 제안서」발표에 이은 노박래 서천군수의 투자제안에 투자의향을 보인 기업체 대표들은 장항국가산단 조성현장을 방문하기로 약속하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이어 인천으로 이동한 노박래 군수는 서천군 판교면 출향인사인 전종현 대표이사가 운영하는 ㈜세진크랭크를 방문해 투자상담 및 공장을 견학하고 투자를 위한 서천군의 지원을 약속했다.

㈜세진크랭크는 자동차 엔진용 크랭크축을 생산하는 중견기업으로 인천시에 본사와 제1공장, 제2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연매출액 140억원에 이르는 우량기업이다.

노박래 군수는 “장항산단의 조기 활성화를 위해 다양하고 적극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우량기업들의 투자유치를 이끌어 서천군의 경기활성화를 기필코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은 민선6기 출범 후 투자유치 전담기관인 투자유치과를 신설하고 투자유치진흥기금 출연, 투자유치 조례 전면개정을 통한 파격적인 인센티브 지원 등 우량기업을 유치를 위한 다양하고 적극적인 투자유치활동에 적극 매진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