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흥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상품권 전달

조성화 | 기사입력 2024/05/28 [19:56]

영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흥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상품권 전달

조성화 | 입력 : 2024/05/28 [19:56]

▲ 영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흥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상품권 전달  © 조성화

영흥면(면장 황영미)은 지난 24일, 영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허복순)가 영흥초교 학생들(약170여명)에게 528만원 상당의 농협상품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권 전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영흥면에 전달된 성금을 활용하여 연간 기획사업으로 추진한 사업이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 위원은 “작년 미취학 아동에 대한 상품권 배부 사업의 호응이 커 올해 초등학교 학생까지 사업대상을 확대했다”며 “소정의 금액이지만 아이들이 스스로 학용품이나 간식을 구입하고 사용하는 기쁨이 있다면 더없이 보람된 일이며 앞으로 청소년까지 사업대상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영미 영흥면장은 “어린이는 우리의 미래이자 꿈이며, 특히 5월은 어린이를 사랑하고 부모님과 선생님을 공경하는 사랑과 감사의 달이다. 영흥면은 늘 5월 같은 사랑과 감사의 마음으로 주민복지 증진을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긴밀히 협업하겠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주경일 영흥초등학교장은“지역사회가 영흥초등학교 학생들에게 베풀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학생들도 지역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받은 사랑을 다시 베풀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조성화 기자
인천시 교육청 출입기자
인천 강화군 출입기자
인천 옹진군 출입 기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