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뮤지컬 '와일드 그레이' 4일 간의 프리뷰 기간 마무리...본 공연 돌입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6/13 [19:54]

뮤지컬 '와일드 그레이' 4일 간의 프리뷰 기간 마무리...본 공연 돌입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3/06/13 [19:54]

 

 

뮤지컬 '와일드 그레이'는 예술과 현실 사이에서 자유를 꿈꾸는 세 사람, 오스카 와일드와 알프레드 더글라스, 그리고 로버트 로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2021년 초연을 올렸다.

 

 

19세기 말 런던, 당대 최고의 작가 ‘오스카 와일드’는 빅토리아 시대의 엄숙했던 분위기와 상반되는 솔직하고 파격적인 소설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연재하여 발표와 동시에 논란을 일으킨다. 그러던 어느 날 도리안 그레이를 꼭 닮은 남자가 와일드와 로스 앞에 나타나며 뮤지컬 '와일드 그레이'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지난 시즌에 이어 무대에 오른 ‘오스카 와일드’역의 정민, 박민성, ‘알프레드 더글라스’역의 정휘, ‘로버트 로스’역의 안지환은 한층 더 깊어진 연기로 안정적으로 극을 이끌어갔다.

 

 

 

이번 시즌 첫 번째 공연을 마친 김경수, 정재환, 김리현, 윤석호, 기세중, 김지훈은 탄탄한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뉴캐스트만의 신선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로버트 로스’역의 김지훈이 팬텀싱어4에 출연해 우승을 거머쥐며 그가 출연하는 뮤지컬 '와일드 그레이'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뮤지컬 '와일드 그레이'는 오는 16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에서 3차 티켓을 오픈한다. 7월 30일 공연까지 예매 가능하며, 22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2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뮤지컬 '와일드 그레이'는 9월 3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