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6월 6일 전 세계 최초 개봉 확정!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레전드 시리즈의 진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5/19 [20:12]

6월 6일 전 세계 최초 개봉 확정!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레전드 시리즈의 진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3/05/19 [20:12]

▲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강력한 빌런의 등장에 맞서 오토봇과 맥시멀이 힘을 합쳐 펼치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이 오는 6월 6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 가장 먼저 한국 관객들을 만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로봇 액션 블록버스터의 새 지평을 열며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은 오토봇 군단의 업그레이드된 변신은 물론 새로운 로봇 군단 맥시멀의 합류로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완성시키며 전 세계 관객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1994년 뉴욕과 페루를 오가는 압도적 스케일의 볼거리는 역사상 한 번도 경험한 적 없는 거대한 전투의 시작을 알리며 다시 한번 모두를 열광케 할 것이다. 이처럼 오는 6월 6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한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로봇 군단의 화려한 귀환으로 개봉 전부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매 작품 끊임없이 변화하는 획기적인 로봇 캐릭터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해 온 <트랜스포머>. 전설적인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오는 6월 6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