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임스 카메론의 귀환! 오직 '아바타'만이 '아바타'를 뛰어넘을 수 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2022년 최고의 기대작 <아바타: 물의 길>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11/17 [21:09]

제임스 카메론의 귀환! 오직 '아바타'만이 '아바타'를 뛰어넘을 수 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2022년 최고의 기대작 <아바타: 물의 길>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11/17 [21:09]

   <아바타: 물의 길> 포스터 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은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 <타이타닉>, <아바타> 등 범접할 수 없는 기술력과 탄탄한 스토리로 SF 영화 산업의 역사를 새로 쓰며 깨지지 않는 신화로 자리잡고 있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후속작은 전작만 못하다는 편견을 뒤로 하고 <에이리언 2>,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의 연출을 맡아 전작 이상의 흥행을 일궈냈다. 이미 1편이 걸출한 작품이라는 명성이 자자해 부담감이 컸던 상황에도 완성도와 재미를 동시에 잡은 작품들로 관객들을 놀라게 만든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특히, <에이리언>과 <에이리언 2> 사이, <터미네이터>와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 사이에 무려 7년이라는 공백을 두고도 업그레이드된 작품으로 관객들의 기다림에 보답하며 명실공히 최고의 감독으로 인정 받았다. 전작인 <아바타>가 개봉 당시 전 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작품인 만큼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13년을 공들인 끝에 최상의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아바타: 물의 길>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답게 펼쳐질 수중 신들은 관객들을 다시 한번 황홀한 영상미와 감동적인 스토리로 안내할 예정이다. 

 

13년 만에 베일을 벗으며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아바타: 물의 길>은 2022년 12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