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블랙팬서:와칸다 포에버' 뜨거운 호평과 기대감 속 드디어 오늘(9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오직 한국 관객들을 위한 감사 담은 레티티아 라이트의 깜짝 개봉 인사 영상 공개!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11/09 [19:40]

'블랙팬서:와칸다 포에버' 뜨거운 호평과 기대감 속 드디어 오늘(9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오직 한국 관객들을 위한 감사 담은 레티티아 라이트의 깜짝 개봉 인사 영상 공개!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11/09 [19:40]

▲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 포스터 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예매 오픈과 동시에 높은 예매율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기대감을 입증, 다시금 마블 신드롬을 예고한 영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오늘 전 세계 최초 개봉을 기념해 영화 속 주역 레티티아 라이트의 깜짝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은 “한국 관객 여러분 안녕하세요!”라는 특별한 인사말과 함께 본인을 소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한국에서의 개봉을 알리며 “멋진 비주얼과 스토리, 캐릭터들로 가득한 ‘와칸다’와 그 너머 새로운 세상을 극장에서 꼭 즐겨 주세요!”라며 또 하나의 혁신적인 볼거리가 스크린을 가득 채울 것이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레티티아 라이트는 “감사합니다”라는 자연스러운 한국말 인사와 함께 K-하트로 한국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감사를 전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해외 첫 프리미어 이후 세계 유수 언론 매체들의 뜨거운 호평 세례가 이어지고 있어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탁월한 작품”(criticschoice), “모든 기대를 뛰어넘다!”(Variety), “차원이 다른 블록버스터”(NextBestPicture), “가장 강력한 시작과 끝”(Yahoo Entertainment) 등 작품 전체를 아우르는 찬사가 이어졌고, “파워풀한 영화이자 채드윅 보스만에 대한 위대한 경의를 보내다!”(heroichollywood), “감정적이고 강렬하고 경이롭다!”(mamasgeeky), “마블의 가장 강력한 영화”(THR), “수많은 감정들의 향연과 와일드한 액션. 가슴 아프고 경이롭다”(Dani Fernandez), “스토리, 연기, 음악, 특수효과 모든 것이 완벽하다! 몇 번이고 다시 볼 영화!”(blackgirlnerds) 등 짙은 감동과 드라마를 선사하는 캐릭터들의 새로운 여정, 그리고 보다 강렬해진 스토리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표현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경이롭다! 마블 페이즈 4의 최고의 작품!”(The Direct), “마블 영화 중 역대 최고”(NextBestPicture), “ 모두가 기다려온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다!”(punchdrunkcritics) 등 전작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펙터클한 비주얼과 깊이 있는 스토리를 갖췄다는 최고의 평이 쏟아져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마블 스튜디오의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와칸다’의 왕이자 블랙 팬서 ‘티찰라’의 죽음 이후 거대한 위협에 빠진 ‘와칸다’를 지키기 위한 이들의 운명을 건 전쟁과 새로운 수호자의 탄생을 예고하는 블록버스터. 2018년 개봉한 <블랙 팬서>의 두 번째 이야기로 라이언 쿠글러 감독이 연이어 연출을 맡아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액션, 어떤 마블 작품에서도 볼 수 없는 창의적이고 독특한 스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편은 물론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활약한 레티티아 라이트, 다나이 구리라와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에 빛나는 루피타 뇽오가 출연을 앞두며 한층 더 성장한 캐릭터의 면모를 예고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