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천시] 농소면 새마을협의회, 독거 어르신에게 온정의 손길

- 사랑의 가정방문 및 마을 주변 환경정화 활동에 앞장서 -

김학영 | 기사입력 2022/10/04 [11:46]

[김천시] 농소면 새마을협의회, 독거 어르신에게 온정의 손길

- 사랑의 가정방문 및 마을 주변 환경정화 활동에 앞장서 -

김학영 | 입력 : 2022/10/04 [11:46]

 

 

지난 30일 농소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이상백·박성자) 회원 20여명은 독거노인 사랑의 가정방문 및 마을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은 농소면월곡2리, 월곡3리 마을의 독거노인 2가구를 방문하여 생필품을 전달하고 어르신들과 안부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가졌다. 또한, 깨끗하고 쾌적한 마을환경을 만들기 위해 월곡2리 마을 주변에 방치된 생활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상백 새마을협의회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이웃사랑 실천과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김성봉 농소면장은 “외롭고 소외된 우리 이웃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주시는새마을협의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이웃들을 선제적으로 발굴하여 다양한 행정적 지원을 통해모두가 함께 행복한 농소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소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역주민과 함께 더불어 사는 따뜻한농소면을 만들기 위해 이번 사랑의 가정방문과 환경정화 활동 외에도코로나19확산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 연도변 꽃밭 가꾸기 등 다양한 사업과봉사활동을펼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