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워너 필름소사이어티’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는 모두의 인생 영화!

'사랑은 비를 타고''카사블랑카'?4K 리마스터링 버전, '블레이드 러너: 파이널 컷','브이 포 벤데타''엑소시스트: 디렉터스 컷''보디가드'까지!전 세계가 사랑한 명작들 ‘워너 필름소사이어티’ 통해 재개봉 확정!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8/25 [22:23]

‘워너 필름소사이어티’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는 모두의 인생 영화!

'사랑은 비를 타고''카사블랑카'?4K 리마스터링 버전, '블레이드 러너: 파이널 컷','브이 포 벤데타''엑소시스트: 디렉터스 컷''보디가드'까지!전 세계가 사랑한 명작들 ‘워너 필름소사이어티’ 통해 재개봉 확정!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8/25 [22:23]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와 메가박스 필름소사이어티가 함께하는 이번 ‘워너 필름소사이어티’는 워너브러더스의 수많은 명작 가운데 오랜 시간 모두의 인생 영화로 사랑받아온 작품들을 엄선해 메가박스 스크린으로 관객들과 다시 만나는 기획전이다. 이번에 재개봉하는 작품은 < 사랑은 비를 타고>부터 <블레이드 러너: 파이널 컷>, <카사블랑카>, <브이 포 벤데타>, <엑소시스트: 디렉터스 컷>, <보디가드>까지 총 6편으로 각 작품의 팬들은 물론 아직 영화를 접하지 못한 이들에게도 스크린을 통해 명작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9월 21일 재개봉하는 첫 번째 작품인 <사랑은 비를 타고>는 당시 최고의 뮤지컬 배우 ‘진 켈리’가 연출과 주연을 맡은 뮤지컬 영화의 걸작으로 ‘Singin' In The Rain’, ‘Moses Supposes’ 등 주옥같은 명곡들을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월 5일 선보이는 <블레이드 러너: 파이널 컷>은 <에이리언>, <마션>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작품을 연출한 리들리 스콧 감독의 <블레이드 러너>를 감독의 의도를 담아 최종 편집한 작품으로 이번 재개봉을 통해 다시 한번 SF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올해로 80주년을 맞이해 관객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카사블랑카>는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10월 26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어 11월 2일 재개봉하는 <브이 포 벤데타 >는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난 후 2040년 영국을 배경으로 통제된 사회에 대항하는 남자 ‘V’를 그린 이야기로 여전히 많은 영화 팬들에게 사랑받는 작품이다. 악령을 쫓으려는 신부의 처절한 사투를 다룬 본편에 미공개 장면을 추가한 <엑소시스트: 디렉터스 컷>은 11월 16일 재개봉해 공포 영화의 바이블 다운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전직 대통령을 경호했던 보디가드와 세계적인 톱가수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리며 모두의 인생 로맨스로 남은 <보디가드>는 11월 30일 재개봉한다. 이처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명작들로 이루어진 ‘워너 필름소사이어티’는 메가박스 필름소사이어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영화의 감동을 이어갈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높인다.

‘워너 필름소사이어티’를 통해 재개봉하는 6편의 작품들은 메가박스 필름소사이어티 단독 개봉으로 9월 21일부터 차례대로 스크린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