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천 서천여고, 2년 연속 청렴콘텐츠 최우수 수상

구남휘 | 기사입력 2015/08/13 [11:18]

서천 서천여고, 2년 연속 청렴콘텐츠 최우수 수상

구남휘 | 입력 : 2015/08/13 [11:18]


청렴콘텐츠 포스터 금상 수상작

[내외신문=구남휘 기자] 서천여자고등학교(교장 김준태)는 지난 6월 충청남도교육청에서 주관한 2015년 청렴콘텐츠 공모에서 2014년에 이어 올해도 금상, 은상을 동시 수상하여 단연 청렴콘텐츠 최우수 수상 학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이번 청렴콘텐츠 공모는 충청남도교육청이 학생들의 청렴의식 확산과 부패방지에 대한 관심을 제고시키고, 다양한 청렴 콘텐츠 확보로 청렴교육 및 홍보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으로 UCC, E-포스터, 글짓기등 3개 분야로 이루어졌다. 서천여자고등학교는 E-포스터와 글짓기 2개 분야에서 각각 금상, 은상을 동시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며 행복학교 선정에 이어 청정학교의 이미지까지 구축하였다.

지도교사 이혜경은 학생들에게 청렴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었던 것이 가장 큰 성과이며,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이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준태 교장은 상반기에 실시한 충남교육청 주관 청렴노력도 평가에서 1등급 평가를 받은 것에 이은 청렴 콘텐츠 최우수 수상으로 교육가족 모두가 한마음으로 깨끗하고 맑은 마음으로 학생지도에 임한다는 자부심에 뿌듯하고 감사하다며 이러한 좋은 이미지를 계속 이끌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