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광역시교육청,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도서지역 수험생 적극 지원

조성화 | 기사입력 2024/10/11 [19:36]

인천광역시교육청,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도서지역 수험생 적극 지원

조성화 | 입력 : 2024/10/11 [19:36]

▲ 인천광역시교육청,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도서지역 수험생 적극 지원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 옹진군청, 인천관광공사 하버파크호텔과 함께 10일 하버파크호텔에서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도서지역 수험생 지원을 위한 업무 협의회를 가졌다.

 

이번 협의회는 도서지역 수험생들이 기상 악화 등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하여 미리 육지로 나와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안을 중심으로 진행하였다.

 

주된 지원 내용은 백령고, 연평고, 대청고, 덕적고의 희망하는 수험생과 지도교사를 대상으로 숙박 및 식사, 이동을 위한 운송수단 등을 제공하고, 인천영흥고 수험생을 위해서는 수능 당일 차량을 지원한다.

 

인천시교육청은 지난해에 이어 전국에서 유일하게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도서지역 수험생들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교육 분야에서 인천 공동체의 협력을 보여주고 있다.

 

도성훈 교육감은 앞으로도 현장 밀착형 지원으로 인천교육복지를 실현하고, ‘학생성공시대를 여는 인천교육을 위한 유관 기관들의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조성화 기자
인천시 교육청 출입기자
인천 강화군 출입기자
인천 옹진군 출입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