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천 동강중, 학부모와 함께하는 영어 페스티벌 성료

구남휘 | 기사입력 2014/12/19 [15:28]

서천 동강중, 학부모와 함께하는 영어 페스티벌 성료

구남휘 | 입력 : 2014/12/19 [15:28]


[ 겨울 이미지 듬뿍 담은 영어 축제 ]

[내외신문=구남휘 기자] 서천 동강중학교(교장 구재덕)는 12월 18일 오후 6시 팝송“렛 잇 고” U.C.C.로 시작하는 Kiss Me(Keep it short & sweet Middle-school English)영어 페스티벌의 막이 올랐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가 함께 하는 영어축제라서 더 의미가 있었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만큼 겨울 이미지를 듬뿍 담아 많은 것을 준비했는데, 학생들의 영어 순발력을 확인하기 위한 영어 스피드 퀴즈에서는 많은 학생들이 시간을 다투며 영어로 이야기하는 모습이 실로 웃음을 자아냈다.

3학년이 제작한 팝송 U.C.C.는 3학년 전 학생과 담임교사까지 참여하여 다함께 즐거워 했고, 2학년은 1년 동안의 행사를 영어로 묘사하는 프레젠테이션으로 영어를 한껏 뽐냈으며 1학년은 연극 “The King & the Shepherd”를 준비하여 1학년이지만 그 수준에 맞는 훌륭한 끼와 능력을 과시했다. 또한, 2014-2015 국제교환 학생들은 영어가 아닌 우리말로 한국에서의 생활을 즐겁게 표현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2학년 학생의 학부모 김영미씨는 “영어로 말하고, 연극하며, 웃고 떠들면서 자연스럽게 시간을 보내는 학생들이 너무 대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