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거제의 별’창간호 발행:내외신문
로고

‘거제의 별’창간호 발행

윤정기 | 기사입력 2012/06/28 [00:23]

‘거제의 별’창간호 발행

윤정기 | 입력 : 2012/06/28 [00:23]


‘ *꿈과 별, 거제사람들의 이야기*

거제사람?거제사랑 희망교육을 펼치고 있는 경상남도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복근)에서는 ‘꿈과 별, 거제사람들의 이야기-"거제의 별"창간호를 최근 발행하였다.
?'거제의 별'은 기존 관공서에서 발행되는 통계적, 관행적, 행정적 발간 매체에서 탈피하여 월간지 형식의 계간지로 작은 책이 주는 향기로움, 감동, 마음의 울림을 거제시민, 경남도민, 학부모, 교사 등 거제교육에 애정 어린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든 분께 드리는 선물이라고 김복근 교육장은 설명하였다. .
?특히, 「거제의 별」은 요즘 사회의 이슈로 등장하는 학교폭력의 슬기로운 해결 방법을 제시하려는 노력이 숨어 있어 각별한 감동으로 다가온다. 뿐만 아니라 다문화 가정이야기, 장애를 극복한 인간승리의 주역, 소소한 일상에서 시민들에게 감동을 주고자 하였다.
?창간호에서는 ‘거제의 별’로 조선 산업분야의 용접 명장을 꿈꾸며 전국기능경기대회 금메달을 향하여 비지땀을 쏟고 있는 조선 마이스터고인 거제공업고등학교 김성수군의 이야기와 2010년 전국청소년 과학 탐구대회 대상을 받아 2011년 KISEF 및 상하이엑스포 참가하였던 삼룡초등학교 탐구토론반, 2011년 제91회 전국체전 에어로빅금메달에 빛나는 옥포고등학교 고은별 학생, 2012년 제4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원반과 포환던지기에서 당당히 금메달을 획득하여 2관왕을 차지, 전국 최우수선수상에 빛나는 거제중앙중학교 진명우 선수의 이야기가 선정되어 독자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계간지로 2012년 여름호를 창간호로 한 '거제의 별'가을호는 8월말 발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