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SNS 고수 손정일 고수 열전 인터뷰... (1):내외신문
로고

SNS 고수 손정일 고수 열전 인터뷰... (1)

마성만 | 기사입력 2012/06/07 [21:03]

SNS 고수 손정일 고수 열전 인터뷰... (1)

마성만 | 입력 : 2012/06/07 [21:03]


??오월의 마지막 날 하늘이 눈부시게 맑은 날 sns 고수 손정일 고수열전 인터뷰(1)

하루 유동인구가 최고인 강남역 1번출구를 거닐다보면 sns고수 손정일의 사무실이 있다.

지난해 12월 출간된 화제의 책 “고수열전“의 아홉명의 고수 중 sns고수 손정일이 ”10억짜리 꼼수 소셜마케팅“이란 책을 출간하여 고수인터뷰를 하게 되었다.

작년에 책의 저자로써 주인공인터뷰였다면,지금은 고수열전 인터뷰 칼럼기자로써 손정일저자를 인터뷰하니 격세지감이다.

?이 책은 블로그,카페,트위터,페이스북으로 당장 매출을 2배 올릴 수 있는 sns마케팅 비법을 대중들이 알기 쉽도록 써 놓은 바로 적용 가능한 실용서이다.

손정일은 누구나,쉽게,당장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소셜마케팅 비법을 알고 있는 국내 소셜마케팅의 초기 개척자이다.

손정일은 10년의 온라인 마케팅사업의 경험과 5년간의 소셜마케팅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 사업현장에서 바로 써 먹을 수 있는 소셜마케팅의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당신의 브랜드를 만들어라!”라고 이야기를 하며 음식점,미용실,개인병원,한의원,쇼핑몰 등 마케팅 비용에 여유가 없는 개인과 소상공인들을 실제 교육하고 코칭하여 매출 2배의 성과를 심심치 않게 이루어내고 있다.

“10억짜리 꼼수 소셜마케팅”이란 책을 쓰시게 된 동기는 무엇인가?

-강사로써 활동을 하다보니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특히,중소상인들은 영세하다보니 쓸 수 있는 마케팅도구가 별로 없고 매스미디어는 너무 비쌉니다.전단지등은 효과가 없고요. 자신들의 핵심가치를 알려야 하는데 그런 것에 어떤 도움이 될까?하는 생각에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돈없이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쇼셜미디어의 도구를 이용하여 자신의 핵심가치를 브랜드화 시킬 수 있습니다.

--------------------------------------------------------------

?(주)소셜마스터 손정일 대표?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4-25 대우디오빌플러스 1404호?HP : 010-8278-8707 TEL : 02-2050-0237 FAX : 02-6280-0116?트위터 : @sonsoore / 페이스북 :?www.fb.com/sonsoore?홈페이지 :?www.socialmaster.kr?/?www.vcore.kr?

?소셜마스터www.socialmaster.kr 대표 브이코아세미나 www.vcore.kr 대표 한국소셜네트위크협회 취업창업분과 위원장www.socialmaster.org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